읽는 사람에 따라서는 몇가지 내용이 스포일러가 될 가능성이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약간의 스포일러도 스포일러이므로 각별히 주의하고 필요한 독자 분들만 감상을 읽어 주세요.제5편”분노의 질주:안 리미티드”에 이어그 멤버들이 거의 그대로 출연한 이번”더·막시마무”는 결론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점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아마 지난번 언리미팃 편이 너무 작품성, 상업성, 대중성이 뛰어나고 스토리도 멋졌고 특히 도우에잉·존슨이라는 인물이 처음 등장하는 등 관객에게 보인 충격이 다양했기 때문은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만큼 저에게 이번 더 막시마무에 대한 기대가 컸다는 반증이기도 하다요.
읽는 사람에 따라서는 몇 가지 내용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음을 미리 밝혀요. 약간의 스포일러도 스포일러이니 각별히 주의하시고 필요하신 독자분들만 감상평을 읽어주세요.5편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에 이어 그 멤버들이 거의 그대로 출연한 이번 ‘더 맥시멈’은 결론적으로는 조금 아쉬움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아마 지난번 언리미티드 편이 워낙 작품성, 상업성, 대중성이 뛰어났고 스토리도 훌륭했고, 특히 드웨인 존슨이라는 인물이 처음 등장하는 등 관객들에게 보여준 임팩트가 다양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그만큼 저에게 이번 더 맥시멈에 대한 기대가 컸다는 반증이기도 할 것입니다.
멋짐이 폭발하는 배우 고 폴 워커의 다음 작품 ‘더 세븐’ 촬영 중에 유명해졌다멋짐이 폭발하는 배우 고 폴 워커의 다음 작품 ‘더 세븐’ 촬영 중에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