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를 위한 텐트 ‘카마엘돔2’를 아시나요, 여행이나 카메라를 특별히 사랑하는 일본 배우 이우라 아라타와 공동 개발한 텐트로 카메라 스트랩. 가방 등 다양한 시리즈를 출시합니다.Snowpeak×ELNEST=KAMAEL 스노우픽이 에르네스토와 함께 Foro 시리즈로 제작한 카마엘을 샀을 때만 해도 2014년 필조어는 스냅카메라뿐이었습니다.(카마엘 시리즈는 2015년 카탈로그에 나와 있습니다.) 전문 사진가도 아닌데 미리 사둔 것은 형의 선견지명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2인용 돔 텐트
백패킹텐트 보시는 것처럼 우레탄창이 둘러져 있어 순간의 찰나를 놓치지 않도록 포토그래퍼를 위한 전용 돔으로 삼각대를 설치할 수 있는 넓고 높은 앞부분의 전 객실이 특징입니다 찍고 싶은 그 순간을 기다리며 대기하는 시간조차도 여유가 있어 편안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카마엘돔2는 출고가 752.000㎛ (2015 카탈로그 기준) 모델명 SSD-360 그라운드시트(SSD-360-1) 145.000㎖ 프라이시트 20D 실리콘 폴리에스테르 립스탑 가공, PU 코팅 내수압 1500mm 이너텐트 20D 폴리에스테르 립스탑. 바닥 30D 나일론 립스탑, PU 코팅 내수압 1.500mm, 프레임 듀랄민 A7001 구성품은 본체. 본체 프레임. 전 객실 프레임. 스토퍼 로프 2.0m×4도분용(4.0m×2) 두랄루민 V팩 15개의 본체 수납 케이스와 폴 케이스. 팩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이라 아라타라는 배우가 누구이고 천막과 카메라에 관한 장비 일체를 공동 개발하는지 알아보면 탁월한 연기력으로 시청 누카타 매료되는 잘생긴 배우 겸 모델로 주연급입니다사진을 시작한 지 오래고 일본의 명소들을 구석구석 여행하면서 자연이나 전통을 촬영하는 것이 취미랍니다.영화 관람, 등산 여행, 서예 사진 요리, 음악 독서 미술관 관람, 박물관 관람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분야에서 취미의 영역을 넘을 만큼 전문성을 보이고 있습니다ELNEST CREATIVE ACTIVITY디렉터로 일본의 기술을 살린 제품을 제작, 삿포로와 요요기 우에하라에 직영점도 운영하는 팔방 미남이군요, 모더니즘.토라디션, 아르티 진구를 키워드로 여행하기 쉬운 옷을 제작 주머니가 많은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작품을 선 보이고 있습니다주머니 주렁주렁 워크 웨어 필 조 아스 타일입니다
2인용 돔텐트 언젠가 포토그래퍼처럼 삼각대를 놓고 잠복할 날이 올까요? 자연을 주제로 한 전문캠퍼는 아니기 때문에 잠복까지는 자신이 없지만 조류전문사진가에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작은 움직임에도 동물과 조류들은 도망쳐서 사진을 찍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굳이 사진작가가 아니더라도 배낭여행 텐트로 쓸까 해서 섬이나 트레킹 때 쓰려고 구입했는데 전 객실에 자전거는 물론 배낭. 각종 짐을 보관하기 좋은 2인용 텐트입니다.필주아가 알기로는 구매자들이 시장에 내놓을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공간감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굳이 사진작가가 아니더라도 배낭여행 텐트로 쓸까 해서 섬이나 트레킹 때 쓰려고 구입했는데 전 객실에 자전거는 물론 배낭. 각종 짐을 보관하기 좋은 2인용 텐트입니다.필주아가 알기로는 구매자들이 시장에 내놓을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공간감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캠핑 텐트 이너를 분리하면 쉼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앉아 있어도 머리가 닿지 않을 정도로 돔텐트라서 높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도어 패널의 한쪽을 들어올려 사이드 폴로 받쳐주면 타프 역할도 합니다. 스노우 피크 유저인 이노우라 아라타가 직접 필드 테스트를 실시하여 사용자의 정성을 담아 야간에도 촬영이 용이하도록 창문 크기를 늘렸습니다. 셔터 찬스를 위해 전 객실 각도를 수정하고 피사체에 집중하기 위해 돔 텐트의 색상도 어둡게 변경했습니다.
랜턴을 여러군데 걸 수 있도록 이너텐트에 후크도 추가하였으며 아웃프레임 구조로 이너텐트를 별도로 제거하지 않고도 접어서 신속한 철수가 가능합니다. 내부에 대한 직접적인 촬영과 소개는 지금이 7년이니 내년쯤 8년 사용기로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2인용 텐트섬에서 바람이 불 때는 전 객실 중에서도 둘이서 간단하게 음식을 만들어 먹고 지내는 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원하는 방향 어디든 밖에 나가지 않고 순간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우레탄 창 사이로 지퍼식 출구를 작게 내어 렌즈를 꺼내 찍을 수 있으면 더욱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카마엘 매트백 레인스카프 카마엘 홀스터 포켓 스트랩 등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숄더백까지가 스노우피크 카마엘 시리즈입니다.